벌써 한달이 지났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립니다. 

KakaoTalk_20190831_101015881.jpg

미국자유여행 24일 중 6박 7일을 현지투어패키지로  예약을 했습니다. 

투어바람에서 운영하는 현지투어는 여러 여행사에서 각자 투어스케줄에 따라 2박3일인분도 계시고 10일 이상하시는 분도 있고 저도 그 중간즈음에 합류된 것 같습니다. 중간중간에 사람이 바뀌기도 하지만 양기영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와 열정 그리고  유머와 편안함으로 그런 부분이 전혀 문제되지 않았습니다. 오히려 중간중간 회원이 바뀌어서 가이드님이 고생하셨을 듯 합니다. 

긴긴 버스 이동이 있었지만 6박 7일의 일정이 모두 알차게 즐거웠구요,  초등학생인 딸아이가 가이드님의 설명을 넘넘 좋아했습니다. 미국의 역사와 문화 그외 여러가지 이야기가 지루하지 않게 설명을 재미있게 해 주셔서 그 시간이 너무 즐거웠다고 합니다. 아는만큼 보인다고 여러 설명과 함께 하는 여행은 더욱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. 

가이드님을 너무 잘 만난 덕에 저희가 가족같은 분위기의 자유여행같은 알찬 패키지 여행으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. 

자이온 캐년인가요? 그곳에서 기념품으로 사주신 깃털달린 장식품은 저희집 벽에 잘 걸어두었구요, 중간에 먼저 내리는 저희 가족에게 저녁식사도 함께 제공해 주시고, 택시까지 잡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  사실 옵션에 없는 것인데 마음써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 다음에 미국 여행할 기회가 되어 또 가이드님을 만나게 되면 큰 행운일 듯 합니다. 다시 또 가고 싶네요ㅋ  항상 건강하시고요~~ 좋은 짝 만나시고 사업번창하세요~~~ ^^ 

투어바람 패키지로 미국 여행 유익했습니다~~ 고맙습니다~~